공유하기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새로' 소주 출고 가격을 올해 12월 27일부터 인하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기준판매비율 적용 이전인 27일부터 처음처럼은 4.5%, 새로는 2.7%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연말 주류 가격 조기 안정화를 위해 앞서 계획했던 내년 1월 1일부보다 이른 올해 12월 27일 출고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남편의 아픈 남동생을 10년간 성폭행한 후 그의 아이까지 낳은 한 여성의 사건이 알려지면서 미국 사회가 큰 충격에 빠졌다.19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먼로 카운티 경찰에 따르면 아만다 브룩스(34)는 최근 성폭력 및 허위 진술 혐의 등으로 체포됐다. 브룩스는 자신이 남편과 남편의 남동생에게 강간을 당했다는 거짓 진술도 한 사실도 드러났다.앞서 브룩스는 지난해 6월 경찰에 남편과 그의 남동생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 또 그해 2월부터 4월 사이에 성적 강요와 언어·심리적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신고 후 브룩스는 자녀…
'천·아·용·인'도 분리…이준석 신당, 첫발부터 휘청 [정국 기상대]
이준석 27일 탈당 의지…김용태 불참천하람·허은아는 고심, 기자회견 주목'한동훈 비대위' 출범에 파장 미미할 듯與 안팎, 신당에 비관적…"객체 전락"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일본의 한 남성이 부인 네 명과 자녀 세 명을 두고서도 여자친구 두 명을 또 만나고 있다고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지난 22일 일본 아메바TV는 홋카이도 삿포로시에 거주하는 35세 남성 와타나베 류타(35)씨의 가족을 소개하며 그의 일부다처제 생활을 공개했다.와타나베 씨는 세 명의 여성을 제1부인(22), 제2부인, 제3부인(27)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모두가 제 아내입니다"라며 "사실은 아내가 한 명 더 있는데 지금은 함께 살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슬하에는 제1부인에게서 태어난 2살, 1살 아기와 제2부인에게서 태어난 5개…
中 사절한 일본산 가리비…"어차피 한국에 더 팔면 돼"
일본 정부가 지난 8월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처리수)를 해양 방류로 중국 수출길이 막힌 가리비의 새로운 수출 시장으로 한국과 유럽연합(EU)을 개척할 방침을 세웠다.25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이날 농림수산물 수출 확대를 위한 각료회의를 열고 오염수 해양 방류로 중국 수출길이 막힌 가리비의 새로운 수출 시장으로 한국, 유럽연합(EU)을 개척하는 내용을 담은 실행 전략을 개정했다.2025년 가리비 수출 목표는 656억 엔(한화 약 6000억원)을 유지하면서 국가·지역별 목표를 신설했다.한국에는 총 수출액의 6.3%…
"부인 술잔에 매일 성폭행 약물을…" 장관 폭탄발언 그 결과
영국의 내무부 장관이 기자들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 아내의 술잔에 이른바 '데이트 성폭행 약물'을 넣는다는 농담을 했다가 논란에 휘말렸다. 장관의 발언은 영국 내무부가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성폭행 약물 대책을 발표한 당일에 나와 거센 후폭풍이 일고 있다.24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선데이미러에 따르면 제임스 클레벌리 내무부 장관은 지난 17일 밤 총리 관저에서 리시 수낵 총리를 비롯한 정부 관계자, 정치부 기자들과 만찬을 가졌다.이 자리에서 클레벌리 장관은 일부 여성 참석자에게 "매일 밤 아내의 술잔에 소량의 로히프놀을 넣는데 …
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조기 추경 서두르겠다"
이재명 '중도보수' 선언에 때아닌 '국민의힘 입당' 논란…"사양한다" "자격없다"
끓인 물 붓고 둔기 폭행…종업원 학대 치킨집 형제의 최후
인피니트 김성규, 22일 친누나상 "투병 중 사망"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휴게소 인근에서 남성 2명 실종..."사흘째 수색 중"
中 우한서 '신종 코로나' 발견…"감염력 더 강해"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컬트영화의 거장, 데이비드 린치를 그리며
이기선 칼럼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 ‘토큰증권 법제화’ 법안 상정 불발에…관련株 급락
· 철강株, 중국산 후판 반덤핑 관세에 급등
· 조선주, 투자의견 하향·美 국방비 감축 가능성에↓
· 모티브링크, 코스닥 입성 첫날 공모가 '따블' 기록
·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엔터株 줄줄이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