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가정보원은 29일 "북한에선 군 입대 연령이 18세부터 시작된다. 파병된 폭풍군단 군인들은 10대 후반도 일부 있고 20대 초반이 가장 많을 것으로 추정한다"고 밝혔다.
국정원은 이날 서울 서초구 내곡동 국가정보원에서 열린 정보위원회 비공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질의를 받고 이같이 설명했다고 정보위 여야 간사인 국민의힘 이성권, 더불어민주당 박선원 의원이 취재진 브리핑에서 전했다.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초등생이 동급생으로 상대로 성폭력을 저질러 충격을 주고 있다.2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4월 강원도 춘천에서 피해 학생 A군은 가해 학생 B군 초대를 받고 집에 놀러 갔다가 성폭력 피해를 당했다.당시 B군은 집에 온 A군 바지와 속옷을 벗기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A군이 저항하자 B군은 마스크 스트랩으로 손을 묶고는 흉기를 들고 "도망가면 손가락을 잘라 버릴 것"이라며 위협을 가했다고.또 화장실로 끌고 가 "안 찍으면 집에 안 보내준다"며 A군의 주요 부위 등을 찍었다.B군이 촬영한 휴대전화 속 영상에는 흐느끼고 있는…
"안락사 할 것" 20년 투병한 40대女 최후 영상 '발칵'
난치병을 앓기 시작해 투병에 오랜 시간을 쏟은 중국의 한 여성이 영상을 통해 공개적으로 안락사를 선택했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28일 계면신문 등 중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자신을 전신홍반루푸스(루푸스)에 걸린 환자라고 소개한 상하이 출신 여성 A씨는 지난 2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24일 오후 스위스에서 안락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A씨는 그의 부친이 스위스에 동행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 계정에는 24일 '나와 아빠의 마지막 영상'이라는 글이 올라온 뒤 후속 게시글은 올라오지 않았다.루푸스는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남성 관광객이 500달러(한화 66만원)를 지불하고 가난한 시골여성과 결혼하는 '쾌락 결혼(pleasure marriage)' 관행이 논란이 되고 있다.3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산악 휴양지인 코타 분가(Kota Bunga)에서는 남성 관광객들이 임시 결혼 중개업체들을 통해 현지 여성들을 소개받는다.양측이 동의하면 비공식 결혼식을 치르고 남성 관광객은 여성에게 신부값을 지불한다. 아내가 된 여성은 관광객 남편과 성관계를 맺고 집안일도 한다. 남편이 출국하면 짧은 결혼생활은 종료된다. 무…
"국민 만나러 가는 것" "마땅히 하셔야"…尹 '시정연설 불참' 시사에 전문가도 우려 [정국 기상대]
민주당 등 야당의 대정부공세거칠게 전개되는 상황인 것 맞지만尹, 신뢰 쌓기 위해 '국민' 향해야"상황 따르는 게 아니라 마땅히"
"대법, 최태원·노소영 2심 오류 가볍게 못 넘겨…재산분할 비율 바뀔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37]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재판부, 선고 이후 판결문 경정…대법서 26일부터 별도 심리 진행법조계 "재산분할 비율 지나치게 높아…다수 법조인 의문 제기, 대법도 문제 삼고 싶을 것""판결문 경정, 항소심의 무리한 시도…재산분할 비율 35% 너무 높고 20% 이내가 합리적"
[CES 2025] LG전자, 프로젝터 신제품 2종 공개...“활용도·이동성 강화”
인테리어 조명·스피커 결합한 신개념 프로젝터‘시네빔 쇼츠’는 가까운 거리서 대화면 투사 가능
[CES 2025] LG전자 손잡은 10여개 스타트업 참가...헬스테크 등 선봬
[CES 2025]스탠다드에너지, 실내용 '에너지 타일' 전시…"美 ESS 진출 본격화"
與, 민주당 내란선전죄 고발에 이재명·박찬대 무고죄로 '맞고발'
"어떤 위기에도 대한민국 경제는 멈춰선 안된다"…비장한 기업인들
尹대통령 탄핵심판 준비절차 종료…1월14일 첫 정식변론 시작
"무안공항 콘크리트 둔덕이 참사원인…KTX가 부딪혀도 폭발"
尹지킴이 김흥국, 해병대 수치란 말에 "니가 뭔데 너네만 해병대냐"
발리섬 실종 한국인 남성 하루 만에 숨진 채 발견…추락사 추정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최상목의 결단...벌써 대망론?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2025년 부동산 시장의 불안, 뇌관은?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박근혜 때와 다른 윤석열 탄핵 국면 보수 지지율
이재명 대표에 하지 못한 말 [기자수첩-정치]
“하필 이 시국에”…아쉬움 큰 은행권 파업 [기자수첩-금융증권]
위기에 빠진 석유화학, 정부 '생태계 개입' 불가피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