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터파크 투어, 삼대 여행 패키지 '올 인클루시브' 상품 추천


입력 2024.11.18 08:12 수정 2024.11.18 08:1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켄싱턴호텔 사이판 전경.ⓒ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삼대 가족 해외여행 패키지로 주목받는 ‘올 인클루시브’ 상품 2종을 추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이판과 나트랑은 삼대 가족이 선호하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인기 여행지다. 비행 시간이 5시간 이내라 유소아와 6070세대 부모님이 함께 이동하기에 부담이 적다.


인터파크 투어의 ‘사이판 4박5일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전 일정을 5성급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보내며 호텔식 식사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상품에 프리미어디럭스룸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포함돼 프리미어디럭스룸 이용 시에만 누릴 수 있는 인피니티풀과 ‘켄싱턴 모먼트’ 서비스를 1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모먼트는 스타라이트(별빛투어), 애프터눈티,칠링(샤르퀴트리&와인세트)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레저 전문가팀, ‘케니’가 동행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 스노클링, 패들보드 등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는 물론 트램폴린,클라이밍, 포켓볼 등 실내 스포츠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나트랑 3박5일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셀렉텀 노아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2000평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것은 물론 키즈디스코, 거품파티, 키즈클럽 등 아이를 위한 다양한 데일리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제공, 인기 뮤지컬 및 연극 할인 쿠폰 제공, 해외응급의료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히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한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 사업그룹장은 “삼대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올 인클루시브 여행이 주목받고 있는 만큼 각 리조트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므로 N차 여행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