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美 워싱턴 여객기 추락 현장서 시신 30구 이상 수습" < NBC>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 인스타그램엔 "아들과 첫 해외여행"…네티즌 '추모 물결'
전남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가 발생한 지 일주일째인 4일, 이번 참사 희생자 가족의 SNS에는 추모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영국 매체 '더선'은 지난달 29일 발생한 여객기 참사 희생자 중 최연소인 2021년생 3세 아동의 사연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족은 여느 가족과 같이 여행을 즐기며 단란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더했다.아버지는 사진과 함께 "밤 비행기 타고 처음 해외 가는 아들. 첫 여권의 첫 도장 쾅! 동물원 가서 호랑이랑 산책도 하고, 호랑이에 올라타 보기도 하고. 코끼리도 타보고, 악어도 보고, 홍학도 보고"라며…
미 워싱턴 인근서 여객기와 군 헬기 충돌해 추락
여객기에 승객 60명 탑승 추정포토맥강 추락 현장서 수색작업 중
"헬기 오르다 25m 아래 떨어져" 설악산서 30대 구조대원 추락해 사망
설악산에서 낙상환자를 구조하던 구조대원이 헬기에 오르다 추락해 사망했다.소방당국에 따르면, 3일 오후 1시 8분쯤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수렴동 대피소 인근 상공에서 산림청 소속 공중진화대원 A씨(32)가 25m(아파트 8층 높이) 아래로 추락했다.A씨는 낙상환자를 구조한 뒤 로프를 타고 헬기에 오르던 중 안전벨트 역할을 하는 하네스가 풀리면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심정지 상태로 경기도 한 대형병원으로 옮겨진 A씨는 치료 중 숨졌다.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전주서 전동킥보드 타던 20대, 주차장 바닥으로 추락해 숨져
경찰, 전동킥보드 타다 1.7m 아래 주차장으로 떨어져 숨진 것으로 봐"음주 여부, 주행 거리, 정확한 사고 경위 등 조사 중"
횡성 스키장서 3m 높이 리프트서 30대 남성 추락
강원 횡성군 둔내면의 한 스키장에서 리프트를 이용하던 30대가 추락해 부상을 입었다.소방당국에 따르면, 17일 오후 1시 31분께 강원 횡성군 둔내면 한 스키장에서 리프트를 타던 30대 남성 A씨가 3m 아래로 추락했다.A씨는 손목과 발목 등을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소방당국은 리프트가 운행 중 기울어지며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헌재 제동, '한덕수 차출론' 더 불붙이나 [정국 기상대]
"눈 돌릴만 하네"…카드사, 카드론으로 벌어들인 돈 5조 돌파
이재명 "임기 내 세종 대통령실 건립"…'캐스팅보트' 충청 공들이기
신안산선 붕괴사고 원인은 부실 공사?…커지는 책임론
[데일리 헬스] “어디서든 ‘이거’했더니 36kg 뺐다”...감량 비결 뭐길래?
법원 "가세연, '쯔양 사생활' 영상 삭제해야"…가처분 일부 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