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헬스] 62세 맞아? 배우 황신혜 ‘이거’ 먹고 동안외모+몸매 유지

전기연 기자 (kiyeoun01@dailian.co.kr)

입력 2025.06.10 05:00  수정 2025.06.10 07:15

ⓒ황신혜 SNS 갈무리

배우 황신혜가 62세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늘씬한 몸매로 비키니 자태를 뽐내 화제다.


9일 황신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내가 가장 사랑하는 해변…#마요르카”라는 글과 함께 스페인 대표 휴양지 마요르카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신혜는 해변의 한 카페에 앉아 사진을 찍으며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다. 특히 황신혜는 스트라이프 무늬의 비키니로 군살 없이 튼튼한 몸매를 자랑했다.


황신혜 비키니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름답고 멋지고 눈부십니다”, “진짜 진짜 너무 멋진 사람”, “언니 몸매 눈이 부시네”, “어머나 세상에~ 마요르카를 빛내고 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신혜는 지난해 출연한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몸매 유지 비결로 텀블러에 꾸지뽕을 우려낸 물을 담아 꾸준히 마신다고 밝혔다.


꾸지뽕은 동아시아에서 자생하는 뽕나무과 식물로, 잎과 열매 등이 건강식품으로 쓰인다.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세포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며, 간 기능 보호와 혈당 조절에도 효과가 있다. 또 면역력 강화와 염증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단 특정 질환이 있거나 약물 복용 중인 경우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과다 섭취 시 복통, 설사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전기연 기자 (kiyeoun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