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우빈 유지안 열애인정 "하필 '상속자들' 첫 방 앞두고..."


입력 2013.09.25 15:00 수정 2013.09.25 15:13        김명신 기자
김우빈 열애_상속자들 컴백 ⓒ 화앤담픽처스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과 1살 연상 모델 유지안이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이 전해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들은 함께 모델 시절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온라인 상에는 이들이 함께 발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이 줄이어 게재되고 있다.

특히 일부 팬들은 드라마 '상속자들'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열애설이 불거져 아쉽다는 의견도 제기하고 있다.

오는 10월 9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 김우빈은 IQ 150의 뛰어난 두뇌를 가진 경영상속자 최영도 역을 맡아 힘겨운 현실에서도 꿋꿋하게 헤쳐 나가는 '가난상속자' 차은상 역의 박신혜와 로맨틱 스토리를 그릴 예정이다.

김우빈은 "최영도에 맞춰 생활하고 있는 것 자체가 즐겁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다부진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박신혜와 김우빈은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첫 호흡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평범하지 않을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상속자들'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명품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타짜'와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