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영애 일상공개, 집 물론 쌍둥이까지 방송출연


입력 2014.01.30 00:25 수정 2014.01.30 00:31        김봉철 넷포터
이영애 일상공개 ⓒ SBS

배우 이영애의 일상이 공개된다.

SBS는 28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 음식에 긴 진정한 가치와 철학을 찾아나서는 이영애의 만찬”이라며 “이영애와 함께하는 6개월간의 여정 맛 좀 봐도 될까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SBS가 설 특집으로 2주에 걸쳐 방송될 'SBS스페셜-이영애의 만찬'(이하 이영애의 만찬)의 영상 일부다. ‘이영애의 만찬’은 배우 이영애가 한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이기도 하다.

모처럼 방송에 출연한 이영애는 ‘한국인에게 음식이란 무엇인가’라는 화두에 대한 답을 찾아 음식기행을 떠난다. 6개월간의 긴 여정을 통해 찾아낸 한국인의 식문화를 만찬에서 풀어내고, 단지 한국음식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한국의 식문화, 나아가 음식을 통해서 본 한국인의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내레이션도 이영애가 직접 맡는다.

이영애는 자신의 집은 물론 쌍둥이 아이들과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아이들을 ‘뽀로로’로 유인하고, 1년 반 동안 모유 수유한 사연을 소개하는 등 여느 엄마와 다르지 않은 이영애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봉철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봉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