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B금융,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자전거 1500대 지원


입력 2014.04.22 18:58 수정 2014.04.22 18:59        목용재 기자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는 진정성 봉사활동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

KB금융그룹은 22일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어린이재단에서 KB희망자전거 사업 협력 파트너인 어린이재단에 베트남 어린이에게 전달될 자전거 1,500대를 전달했다.(사진 왼쪽 이제훈 어린이재단 회장, 가운데 임영록 회장, 오른쪽 팜 후치 주한베트남 대사)ⓒ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회장 임영록)이 중구 무교동 어린이재단에서 'KB희망자전거' 사업 협력 파트너인 어린이재단에 베트남 어린이에게 전달될 자전거 1500대를 지원했다.

KB금융은 베트남 및 캄보디아 빈공가정 어린이에게 자전거를 지원하는 'KB희망자전거' 사업을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도 빈곤아동의 학업성취도 향상과 아동 가정의 생계지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영록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KB희망자전거가 해외 빈곤 아동과 그 가정에 꿈과 희망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면서 "KB금융그룹은 때 맞춰 내리는 알맞은 비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 해외봉사단원 30여명은 22일 베트남 현지로 출발, 27일까지 베트남 카오퐁 지역에서 자전거 현지 전달식 및 학교시설 보수를 비롯한 학습환경 개선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목용재 기자 (morkk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목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