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3개 브랜드 130억원 규모 선보여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31일까지 명품시계·보석 공간인 '마스터피스존'에서 '하이주얼리 컬렉션'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참여브랜드로는 까르띠에, 반클리프 아펠, 쇼메, 불가리 등 총 13개 브랜드이며, 60여 개의 제품들이 130억 원 규모로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갤러리아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비롯해 웨딩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까르띠에에서는 불어로 표범을 의미하는 주얼리 컬렉션 '팬더 드 까르띠에'하이주얼리를 선보인다. 선보이는 주얼리는 표범의 모습을 모티브로 해 만들어 낸 독특한 주얼리로 다이아몬드, 오닉스, 블루사파이어로 이루어진 '팬더 드 까르띠에'귀걸이 (가격 3억원대)와 다이아몬드, 오닉스, 에메랄드로 이루어진 '팬더 드 까르띠에'목걸이(가격 5억원대)를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백화점업계에서 가장 높은 웨딩마일리지 적립률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명품관에서는 명품 주얼리와 시계 브랜드의 경우 기존 구매금액의 50% 인정이 아닌 구매금액을 전액 인정해 5%를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