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맥도날드,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4.09.18 13:32 수정 2014.09.18 13:35        김영진 기자

고객 편의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맥도날드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패스트푸드 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고객들과의 약속인 'QSC&V(Quality, Service, Cleanliness and Value 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전 세계 1위 식품서비스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 점 등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설명이다.

맥도날드는 1988년 한국에 진출한 후 빅맥, 후렌치 후라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한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등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다.

또한 맥런치와 맥도날드의 10여 가지 인기 제품을 365일 언제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 등을 선보였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지니는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맥도날드가 패스트푸드 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