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TOP가맹점 이용하고 아이패드 받자'
1회 이상 이용시 추첨 후 스타벅스 커피, 3회 이상 아이패드 에어2
편의점 1000원 상품권 100포인트 판매…1인 최대 200포인트 구매 가능
비씨카드가 탑(TOP)포인트 가맹점 이용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는 오는 28일까지 TOP가맹점에서 비씨카드를 사용하면 아이패드 에어2와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TOP포인트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씨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나 앱(App)에서 참가신청만 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신청 이후 오프라인 TOP가맹점에서 비씨카드 △1회 이상 이용시 '스타벅스 커피(1만개)' △3회 이상 '아이패드 에어2(100개)'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00원 상품권을 1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1인당 200포인트(선착순 10만개)까지 이용할 수 있다.
TOP포인트는 전국 9만여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비씨카드로 TOP가맹점을 이용하면 최대 5%, 비씨 TOP포인트 적립카드 사용시 이용금액의 최대 0.3%까지 포인트를 쌓아준다.
사용도 편리하다. TOP가맹점에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3만 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은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더불어 TOP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파크 등 다른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고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가 마련돼 있다.
여재성 비씨카드 영업마케팅부문장 상무는 "앞으로도 회원과 가맹점 모두 만족할 만한 혜택과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며 "비씨카드 모든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TOP포인트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