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상품 최대 80% 할인 판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 '롯데 박싱데이 특별기획전'을 열고 롯데닷컴, 아이몰, 엘롯데, GS샵 등 총 4개 온라인 판매사이트에서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우터 대표상품은 CC콜렉트 폭스털코트가 67% 할인된 19만8000원, 올젠 퍼 점퍼가 80% 할인된 9만9000원이다. 잡화 대표상품은 게스슈즈 앵클부츠가 75% 할인된 7만9000원, 메트로시티 장갑이 60% 할인된 2만8000원이다.
판매 사이트별로 추가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GS샵은 각각 KB카드, 신한카드, BC카드, 삼성카드와 연계해 해당 카드로 결제 시 포인트 추가 적립 혹은 구매 금액의 5~7%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롯데닷컴과 엘롯데는 모바일로 구매 시 각각 롯데멤버십포인트 추가 적립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아이몰과 GS샵은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박싱데이 시즌을 맞아 지난 한해 동안 많이 판매된 겨울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판매 사이트별로 결제수단 및 프로모션을 확인하면 원하는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