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승준 눈물, 신현원 대표 "방송보고 욕할 분은 욕하고.."


입력 2015.05.19 15:57 수정 2015.05.19 16:17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유승준 입국금지, 신현원 대표 "방송보고 욕할 분은 욕하고.."

19일 신현원 프로덕션에 따르면, 유승준은 전날인 18일 오후 1시 홍콩에 도착했다. ⓒ 신현원 프로덕션

입국금지 조치된 가수 유승준이 13년 만에 인터넷 방송으로 팬들을 만나겠다고 밝힌 가운데 방송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19일 신현원 프로덕션에 따르면, 유승준은 전날인 18일 오후 1시 홍콩에 도착했다.

프로덕션 측은 “유승준이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후 긴장된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유승준, 법무부 입국 금지해제, 국적 회복가능’에 대한 기사에 대해서 프로덕션 측은 “유승준이 이 기사를 접하고 눈물을 흘렸다”고 덧붙였다.

프로덕션 측은 “한국에서 접속량이 많으면 서버가 다운 될 수 있는 부분에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장에서 생방송을 준비하는 신현원 대표는 “그동안 악성 댓글 단 분들, 안 좋은 감정 가지고 있는 분들, 이 진실에 대해 모르는 분들 모두가 방송을 보고 얘기해 달라. 방송을 보고도 욕할 분은 욕하고, 이해되는 분들은 이해 해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유승준의 심경고백은 19일 오후 10시30분 인터넷 아프리카 TV를 통해 홍콩 현지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유승준은 1997년 '가위'로 데뷔해 '나나나', '열정' 등 히트곡을 쏟아내며 가수와 예능인으로 2002년까지 큰 사랑을 받았다.

미국 영주권자였던 그는 2002년 초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면서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했다. 이전까지 병역을 이행 하겠다는 약속을 언론을 통해 여러 차례했지만 병역 의무와 대한민국을 져버렸다.

이에 대한민국 정부는 이를 병역기피 목적에 의한 국적 포기로 판단, 입국 금지 대상자 목록에 올렸다. 이후 2002년 2월 LA 국제공항서 출발해 새벽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려고 했다가 입국을 거부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유승준은 2004년 9월 미국서 결혼했고 성룡 주선으로 현재 중국에서 배우와 가수로 활동 중이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