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피크닉·캠핑 겨냥 코오롱의 '방풍재킷'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 연출 다양한 제품 선봬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한강이나 도심 공원, 근교에서 피크닉이나 가벼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 주말이 길어지면서 근교의 도심형 캠핑장, 공원, 피크닉 공간도 많아지면서 장기간 여행이나 휴가보다는 부담 없는 가벼운 주말 피크닉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맞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도심은 물론 피크닉·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 그리드 마운틴 프린트 방풍 재킷은 초경량 소재와 멋스러운 패턴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과 코디가 가능한 상품으로, 몸판과 등판의 각각 마운틴 프린트와 마블 프린트를 적용해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경량 폴리 9D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착장이 가능해 하절기 방풍 재킷으로 제격이다. 그린과 레몬 두 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17만5000원.
남성 트래블 프린트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에스닉 패턴 디자인의 남성티셔츠로 일상 생활까지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면 100%를 사용해 착장감이 우수하고, UV 컷 엑설런트 기능 적용으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한 여름 착용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남성 카고 조디악 팬츠는 허벅지 사이드의 방수 포켓과 카고 포켓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남성 팬츠. 신축성이 우수한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전해준다. 또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올리브, 베이지, 블루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남성 데님 프린트 방풍 재킷은 워싱 느낌의 데님 그라데이션 프린트가 특징인 방풍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150 립스탑(RIPSTOP) 폴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냅 버튼으로 탈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상황에 따라 변형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 밴드 프린트 재킷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무광 프린트 디자인이 특징인 여성 재킷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과 코디해 멋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캐쥬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장감을 제공한다. 또 허릿단 사이드와 소매단에 탄력성이 뛰어난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 및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가격은 49만원이다.
여성 배색형 하프 팬츠는 일본 수입 엠보 프린팅 소재 바탕에 사이드 포켓 부분의 톤온톤 매쉬 본딩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여성 팬츠로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자체 개발 냉감 소재인 '아토쿨(atto-cool)'을 선보였다. 아토쿨은 자일리톨 성분을 티셔츠 안쪽에 프린트한 소재로, 수분을 흡수하면 이를 즉각적으로 휘발시켜 주위의 열을 흡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아토쿨 소재의 티셔츠를 입었을 때, 땀을 흘리면 자일리톨 성분이 땀을 순간적으로 흡수한 후 바로 휘발시켜 피부의 열을 흡수해 시원하게 느껴지게 해준다.
코오롱스포츠의 반팔 기본 라운드 티셔츠는 아토쿨 소재를 적용하여 시원한 느낌을 바로 전해주는 기본 티셔츠이다. 몸판에 입체적인 절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장감을 전해주며 옆 쪽에 매쉬 소재를 매치해 쾌적함을 더했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