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유-장기하, 첫 만남 영상 '첫눈에 반한 듯'


입력 2015.10.11 09:09 수정 2015.10.11 10:47        부수정 기자
열애 중인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의 첫 만남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KBS2 '연예가중계' 화면 캡처

열애 중인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의 첫 만남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는 아이유 장기하 커플의 열애 사실을 전했다.

2년 전 라디오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장기하는 "아이유를 만나면 다들 동공이 풀리고 정신을 못 차린다고 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광고와 노래가 나가기만 하면 대화를 이어갔다.

이에 장기하는 "(청취자들이) 대화에 안 끼워준다고 한다"고 했고, 아이유는 "우리 둘만 대화했다"며 웃었다.

한편 지난 8일 한 매체는 아이유 장기하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고, 아이유와 장기하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 11살.

아이유는 팬카페에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된다"며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첫눈에 반했다. 장기하는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다.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애정을 나타냈다.

장기하 역시 팬카페에 "아이유는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힘들 때 큰 힘이 되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 배울 게 정말 많은 친구"라고 밝혔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