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상혁 어머니 "아들 음주운전 후, 죽음 생각"


입력 2015.10.14 10:16 수정 2015.10.14 10:17        부수정 기자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어머니가 아들의 음주 운전 사고 후 심경을 고백했다.EBS '리얼극장'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어머니가 아들의 음주 운전 사고 후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에서는 김상혁이 어머니와 라오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상혁은 "어쩌다 연예인이 돼서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많이 받아봤다"며 "음주 운전 사건 후 많이 힘들었지만 내가 잘못한 것이니까 책임감 있게 잘 해야 했는데 잘 못 했다"고 과거를 반성했다.

그러자 김상혁의 어머니는 "처음부터 네가 일반인으로 살았으면 이런 상처도 안 받았을 것이다. 상처받는 것을 보는 것이 힘들었다. 죽을까도 생각했고 저 어린 것들을 두고 어떻게 죽겠나 싶었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에 김상혁은 "어머니가 너무 딱하다. 아버지도 안 계신 채 여자로 살면서 많은 것을 포기하셨다"고 안타까워했다.

김상혁은 이어 "연예인으로서 욕먹고 힘든 것이 나만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내 가족도 나를 보면서 걱정이 많고 힘들 것이라는 걸 이제야 느꼈다"고 전했다.

1997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김상혁은 2005년 음주·뺑소니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뒤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가 지난 9월 방송된 SBS 추석 파일럿 예능 '심폐소생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