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톰하디, 역대급 무대인사 현장 보니 '갓하디'


입력 2015.12.21 10:39 수정 2015.12.21 10:44        부수정 기자
영국 출신 배우 톰 하디가 지난 주말 비공식적으로 내한,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언니네홍보사

"톰 하디는 갓하디다!"

영국 출신 배우 톰 하디가 지난 주말 비공식적으로 내한,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이 영화 수입사에 따르면 톰 하디는 개인적으로 방한했다가 '레전드' 국내 상영 소식을 접하고 20일 오후 에이전시를 통해 무대 인사를 제안했다.

톰 하디의 내한 소식은 그가 지난 19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인디밴드 더 모노톤즈 공연장에서 찍힌 사진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알려졌다. 이후 이태원, 홍대 등지에서의 톰 하디 목격담이 SNS에 올라왔다.

20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레전드' 무대 인사가 끝난 후에도 극장을 떠나지 않은 팬들을 위해 톰 하디는 사진 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등 '역대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톰 하디는 새벽까지 약 300명이 넘는 팬들과 만나면서 미소와 감사 인사를 잃지 않았다고 홍보사는 전했다.

영국 출신 배우 톰 하디가 지난 주말 비공식적으로 내한,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언니네홍보사

톰 하디의 깜짝 무대 인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다"(@aneu**), "팔 벌려 반겨주던 톰 하디 잊지 않을게요"(@pinefiner**), "오늘 여한이 없구나. 톰 하디를 이렇게 빨리 만나게 될 거라고는 꿈에도 몰랐다"(@occic**)라며 호응했다.

톰 하디가 출연한 '레전드'는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런던의 아이콘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크레이 쌍둥이 형제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톰 하디의 압도적인 1인 2역 연기가 빛나는 작품이다.

톰 하디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통해 국낸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