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 이상민 "장동민 나비, 열애설 덕분에 열애"

스팟뉴스팀

입력 2016.01.19 17:48  수정 2016.01.19 16:19
'호박씨' 이상민이 장동민 나비 열애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 TV조선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호박씨'에서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의 열애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상민은 "사실 처음 열애설 기사가 났을 때는 (두 사람이) 사귀기 전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친하게 자주 만나는 사이에서 열애설이 터지자 서로에 대해 배려하고 걱정했다. 그때부터 서로 진정한 호감이 생기면서 사귀게 된 것이다"라고 두 사람이 연인이 된 과정을 밝힌다.

​장동민이 열애를 인정한 생방송 당시 상황도 이야기한다. 이상민은 "사실 그날 제가 나비 씨를 도와주려다가 욕을 많이 먹었다. 나비 씨가 저한테 '무슨 말 한마디라도 잘못하면 실수가 될 것 같다. 겁이 난다'라고 부탁했고, 그래서 (다른 출연진들이) 말을 못 걸게 계속 막은 거다"고 설명하며, "장동민이 갑작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게 된 정확한 사연에 대해 밝히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19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인 TV조선 '호박씨'에서는 오랜 무명시절을 거쳐 명실상부한 스타가 된 대세 배우 이일화, 박현권, 라미란의 숨겨진 사연과 매력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