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백화점, 혼수·이사 철 맞아 웨딩 페스티벌 진행


입력 2016.02.24 06:00 수정 2016.02.23 18:44        임소현 기자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웨딩박람회 및 할인행사 진행

고객들이 웨딩 상품 상담을 받는 모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봄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혼수와 이사 수요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전개해 혼수와 이사,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일산점, 중동점, 광복점 문화홀에서 '웨딩·이사 박람회'를 진행한다.

웨딩 상담부터 혼수, 인테리어 준비까지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원스톱 혼수·이사 박람회로, 웨딩드레스 패션쇼, 캐리커쳐 서비스 등 점포에 따라 차별화된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웨딩 컨설팅 업체인 패밀리웨딩·티아라웨딩, 여행 전문 업체인 롯데JTB·모두투어·하나투어와 연계해, 웨딩홀, 신혼 여행, 예단, 예물 등 예상 결혼 비용에 맞는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가전·가구 등 혼수 인기 상품도 롯데백화점 단독 행사 가격으로 준비했다.

행사 첫 날인 26일에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방·욕실용품 세트를 100세트 한정으로 증정하고, 27일~28일에도 방문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감사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아이슬란드를 갈 수 있는 여행 상품으로, 당첨된 10명에게는 왕복항공권, 호텔 등이 포함된 아이슬란드 2인 여행패키지(5박 7일)를 증정할 계획이다.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각 점 사은행사장에서 당일 구매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1일 1회 한)하며, 다음달 15일 공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잠실점, 분당점 등 10여 개 주요 점포에서는 같은기간 웨딩 페스티벌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 행사를 전개한다.

가전·가구, 홈패션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600억원 물량의 상품을 30~70% 할인 판매 한다. 오브제, 모조에스핀 등 여성패션, 캠브리지, 킨록앤더슨 등 남성패션 브랜드에서는 청첩장 소지 예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웨딩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입 후 9개월 동안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 이상 적립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해 왔던 기존 웨딩멤버스 기준을 1억 원까지 확대했으며, 라움아트센터, 원규스튜디오, 브이스파 등 우수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혜택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다음달에는 웨딩플래너 경력의 직원을 정식으로 채용해, 컨설팅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웨딩 업체와 연계해 진행되었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웨딩 상품도 직접 백화점에서 상담 및 계약할 수 있고, 웨딩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게 된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이완신 전무는 "백화점이 단순히 혼수, 예물을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 결혼 준비를 처음부터 끝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웨딩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