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오늘 전국 흐린 가운데 일부 비, 내일은?


입력 2016.03.13 14:41 수정 2016.03.13 14:41        스팟뉴스팀

대체로 맑다가 다음주 후반 전국 비소식

오늘(13일) 날씨는 전국이 대부분 흐린 가운데 중북부와 남해안에는 비나 눈이 내리겠다. (자료사진)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오늘(13일) 날씨는 전국이 대부분 흐린 가운데 중북부와 남해안에는 비나 눈이 내리겠다.

서울·경기 북부 등 수도권과 강원영서 중북부 일부 지역에서는 이날 오전부터 낮 동안 비나 눈이 내렸다. 전라남도와 제주도, 경남 남해안은 오후에 가끔 비가 오는 곳도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는 5∼20㎜, 서울, 경기북부, 강원영서중북부, 전라남도, 경남남해안 5㎜ 미만이다. 아침기온은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영상권을 기록한 가운데 낮 최고기온은 4도에서 11도로 어제와 비슷하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미세먼지는 강원 영서나 경북 등 내륙 지방의 대기가 정체되면서 '나쁨' 수준까지 농도가 올라가겠지만 그 외 지역은 '보통' 수준을 기록하겠다.

월요일인 내일은 흐리다가 낮부터 점차 맑아지겠고 기온도 오를 전망이다. 이후 당분간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다음 주 후반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 기온은 꾸준히 올라 평년 수준을 웃돌 것으로 보인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