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공공시설 TV점검 서비스' 진행
3년째 버스터미널·기차역 등 찾아가는서비스 진행
전년보다 40여곳 늘려 전국 110곳 점검
삼성전자서비스가 3년째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4일 시작, 오는 15일까지 이뤄지는 이번 서비스는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기차역·버스터미널·공항 등에 설치돼 있는 삼성전자TV 제품에 대해 화질 및 음성 점검을 비롯해 디지털 방송 신호 테스트와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한다.
이번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는 동서울과 천안 등 버스터미널 53곳, 서울·용산·대전역 등 기차역 24곳, 강남과 홍대입구 등 지하철역과 청주와 원주 등 공항 33곳 등 총 110곳에서 90여명의 엔지니어가 시민들이 시청하는 TV를 최적의 환경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해에도 버스터미널·기차역·공항 등 전국 72곳에서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친 바 있다.
이강일 삼성전자서비스 상무는 "올해로 3년째 실시하고 있는 이번 서비스는 시민들이 공공장소에서 보다 편안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공시설에 설치된 제품에 대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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