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주신라호텔, '서머 셀리브레이션' 패키지 출시


입력 2017.05.12 08:47 수정 2017.05.12 08:52        김유연 기자

7~8월 성수기 피해 이른 휴가 즐기려는 고객 위한 특별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풀.ⓒ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이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서머 셀레브레이션은 7~8월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한적하게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다.

패키지 구성은 조식 2인,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을, 와인 파티 2인 1회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풀사이드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한다.

또한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비치백과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어덜트 풀 입장 시에는 웰컴 티 제공과 선크림, 알로에 젤, 테닝 오일 등을 비치한 '워터 스테이션'을 운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테라스가든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는 기간 중 매일 저녁 7시반부터 11시까지 운영하며, 안투쉬라, 로까루나 등 12종의 와인과 치즈, 견과류도 플레이트에 담아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은 내추럴 로맨스 콘셉트로 19세 이상 어른만 입장이 가능한 특별한 공간이다.

어덜트 풀에는 선베드 존, 디럭스&쁘띠 카바나와 자쿠지,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이 완비돼 있다. 자쿠지에서 따뜻한 노천 스파와 통 유리창 밖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신라의 전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핀란드 사우나는 인기가 높다.

원형의 건물로 요트를 콘셉트한 '풀 사이드 바'에서는 간단한 음료는 물론 수제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해산물 스파게티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다.

서머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