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15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혁신상’ 수상


입력 2017.06.23 10:23 수정 2017.06.23 10:45        이홍석 기자

아이스 AIS...신기술 반영해 신기술혁신상 수상

코웨이 '아이스 AIS'.ⓒ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아이스 AIS’로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제품·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과 경영혁신을 통해 경영 체질을 전환한 기업을 시상함으로써 혁신 성과의 가치와 우수성을 전파하고 확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심사항목은 최고경영자(CEO) 리더십·혁신성·경쟁력·성장예측·고객만족 등 총 5개로 구성되며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1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코웨이 아이스 AIS는 ‘얼음 시대에서 아이스 시대로’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새로운 아이스를 비롯해 깨끗한 물과 짜릿한 탄산 등 정수기가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담고 있는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정수기 시장에서 이전에 없던 새로운 기술을 반영하여 혁신을 이룬 점을 인정받아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이번 수상은 미래 정수기 시장을 이끌어갈 수 있는 기술이 무엇인지를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라며 “특히 제품에 적용된 신개념 제빙 기술은 ‘얼음’ 시대에서 ‘아이스’ 시대로 넘어가는 일대 변혁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