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랜드월드 스파오, 포켓몬 래시가드 11종 출시


입력 2017.07.21 09:28 수정 2017.07.21 09:28        손현진 기자

4way span 원단과 오드람프 기법 통해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 없어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래시가드 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래시가드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포켓몬 래시가드는 남성용 상∙하의가 각각 2종, 여성용 상의 5종, 하의 2종 등 총 11종으로, 여성용 상의는 베이직 스타일과 크롭 스타일로 2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X 포켓몬 래쉬가드’는 전면 부분과 손목 끝부분에 포켓몬 캐릭터의 속성을 나타내는 문양이나 앙증맞은 캐릭터, 울음소리 등을 새겨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자외선 차단율 99.9%로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피부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4way span 원단을 사용해 몸에 꽉 달라 붙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장시간 입고 활동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또, 원단이 겹치는 부분이 없도록 하는 ‘오드람프‘ 기법으로 봉제해 물에 닿아도 피부에 쓸리지 않아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X 포켓몬 래쉬가드’는 올 여름 뭔가 특별하면서도 재미있는 바캉스 패션을 찾는 분에게 제격인 아이템” 이라면서 “귀여운 포켓몬과 함께 올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래쉬가드’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7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