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봄 딸기 신메뉴 15종·무제한 BBQ 폭립 출시

김유연 기자

입력 2018.02.07 08:53  수정 2018.02.07 08:58

BBQ 폭립,고객 성원에 힘입어 2월 전 매장에서 재출시

CJ푸드빌, 빕스 봄 딸기 신메뉴 출시.ⓒ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제철 딸기 등을 활용한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빕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딸기홀릭’을 콘셉트로 디저트, 샐러드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피자까지 싱그러운 봄 딸기를 활용해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는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빕스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에 새콤달콤한 딸기, 크렌베리,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본 메뉴는 시즌 한정으로 4월 8일까지 홀 사이즈 케이크를 1만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포장 구매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떠먹는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생딸기 그린티 3단 케이크’, ‘딸기 쏙 그린티 카스텔라’ 등을 선보인다. 음료 메뉴로 판매하던 ‘리얼 딸기 라떼’는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생딸기 크럼블 피자’는 봄 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담백한 도우와 티라미수 크림, 상큼한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생딸기 모찌 샐러드’는 생딸기와 블루베리에 쫄깃한 모찌를 더해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베리블라썸 스테이크’는 400g의 두툼한 꽃등심에 봄날의 스트로베리 가니쉬를 풍성하게 곁들인 파티 스테이크다. ‘베리 쉬림프&안심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에 쉬림프와 스트로베리 가니쉬를 곁들이고 그라나파다노 치즈로 풍미를 더했다.

신메뉴와 더불어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재출시한다. 그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아 감사는 의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