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카카오뱅크 오류...서비스 지연, 고객 불편 계속


입력 2018.02.18 15:15 수정 2018.02.18 15:16        스팟뉴스팀
ⓒ 카카오 뱅크 화면 캡쳐

카카오뱅크에서 시스템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설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부터 오후 2시 넘어서까지 카카오뱅크 앱 접속시 계정 연결이 되지 않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카카오뱅크를 실행하면 “일부 서비스 지연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용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시도해달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나고 있다.

카카오뱅크 측은 현재 복구중으로 순차적으로 계정 연결 오류를 해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계좌에 있는 자산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다. 현재까지 파악된 피해는 없다고도 덧붙였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