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블랙야크, 브랜드 전속 모델에 이승기 발탁


입력 2018.02.27 09:29 수정 2018.02.27 09:29        손현진 기자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 겨냥할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예정

블랙야크, 브랜드 전속 모델에 이승기 발탁. ⓒ블랙야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새로운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블랙야크는 2018 S/S 시즌부터 이승기와 함께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올곧은 이승기의 긍정적 이미지가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정체성을 지켜가고 있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승기는 아웃도어 마니아답게 등산부터 캠핑, 시티 스포츠까지 블랙야크의 제품 기능성과 스타일의 핵심을 포착해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냈다.

한편, 블랙야크는 이승기와 함께 중국 시장을 겨냥할 콘텐츠도 선보이며 신 한류 바람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특히 최근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아웃도어 시장이 중국에서 급성장을 보이는 만큼 이승기 발탁을 통해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전 연령에서 사랑 받고 있는 이승기가 블랙야크와 만나 건강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제대 이후 강인함과 남성다움까지 더해진 이승기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정체성과 기능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