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2회 연속 매진


입력 2018.04.06 16:01 수정 2018.04.06 16:03        김유연 기자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도 1500세트 완판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이하 PB) ‘알레보’가 2회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일 낮 12시 40분에 선보인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방송에서 1시간 동안 1500여 세트를 판매해 약 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알레보’는 ‘높이다·덜어주다’ 등의 의미를 지닌 라틴어 ‘Állĕvo’와 영어 ‘All’과 ’Evolution’를 합친 말로, ‘혁신을 통해 모든 생활의 부담은 덜어주고 삶의 질을 높여주자’라는 슬로건으로 현대홈쇼핑이 지난 2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은 집안에서 조리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기의 냄비 4종과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고, 다른 사이즈의 냄비를 하나의 덮개로 사용할 수 있는 ‘2-in-1’ 덮개 등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현대홈쇼핑은 월 2회 방송 및 프라임 시간대 편성을 위해 당초 계획했던 물량보다 생산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알레보’를 자사 대표 리빙 아이템으로 키울 방침이다. 이와 함께 현대H몰을 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후기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PB 제품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며 “급성장하고 있는 홈퍼니싱 시장 대응을 위해 ‘가성비’를 강화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PB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