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커먼그라운드, 오픈 3주년 맞아 새 단장
커먼그라운드 셀렉트샵 확장 및 MD 개편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13일부터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입점 브랜드 개편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FnC는 이번 개편을 통해 서울을 포함한 전 세계 로컬문화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구성된 ‘커먼그라운드 셀렉트샵’을 기존 2층에서 1층까지 확장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1층은 여성라인과 샵인샵 쥬얼리, 유니섹스 라인 등 20여개 브랜드로 채워질 예정이다.
패션 브랜드는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FILA(휠라)를 비롯해 섬세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성브랜드 Lapalette(라빠레뜨)와 국내 최초 패스트 리빙 브랜드로 팬시&생활용품을 판매하는 BUTTER(버터)’, 모던 세미 캐주얼 브랜드 MMIC(엠엠아이씨), 스트릿 서브컬쳐 브랜드 QT8(큐티에잇) 등이 새롭게 입점하며, 한국의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K-POP 스토어 Withdrama(위드드라마)가 확장 오픈한다.
또 수제 베이커리 브랜드 lebreadlab(르브레드랩), 즉석떡볶이 레스토랑 Sideshow(사이드쇼), 홈메이드 스타일 미국 요리를 선보이는 GRAB-EAT(그랩잇트), 태국 현지의 맛을 전하는 ‘방콕야시장’, 커피 로스팅 브랜드 ‘180 커피 로스터스’ 등이 새롭게 입점한다.
이번 MD 개편을 기념해 13일부터 2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쇼핑과 외식을 함께 즐긴 고객에게는 5월에 열리는 비어페스티벌 ‘더 비어위크 서울’에서 사용 가능한 맥주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커먼그라운드는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푸드 컨텐츠와 사람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올리브 마켓’을 28일, 29일 양일간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글래머러스 펭귄, 도레도레, 박준우 셰프, 마미스팟 등 식음료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 유명 업체들과 관련 분야 SNS 인플루언서가 다수 참여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커먼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커먼그라운드 대리는 “스트리트 패션과 인디펜던트 문화의 성장, 지역 상권 재조명 등을 모토로 시작한 커먼그라운드가 3주년을 맞이했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꾸준히 커먼그라운드만의 색다른 쇼핑의 재미와 미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