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선균, 이연희와 흡입키스 눈길 "논란될만하네"


입력 2018.04.18 00:08 수정 2018.04.18 21:25        박창진 기자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에 출연 중인 이선균의 과거 이연희와의 키스신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선균은 과거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흡입키스’의 상대 이연희에게 사과했다.

이날 이선균은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14살 연하 이연희와 했던 키스신에 대해 “이연희에게 정말 미안한 일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선균은 이어 “‘미스코리아’ 12회 정도에서 이연희와의 키스신이 나온다”며 “격한 감정에 껴안고 키스를 했다. 가짜로 하면 분위기를 깰 것 같아 고민을 하다 진짜처럼 보이겠다는 마음에 조급했다”고 설명했다.

이선균은 또 “그런데 방송 다음날 실시간 검색어에 ‘흡입’, ‘먹방’이라고 떴다. 저도 보고 나니 그때 입 모양새가 돌출돼있더라. 진짜처럼 보이려고 하다가 입을 너무 내밀었던 것 같다”면서 “그때부터 드라마의 기세가 꺾인 것 같다. 이 자리를 빌어 작가님과 감독님, 이연희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