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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마세라티와 손잡아


입력 2018.05.06 10:00 수정 2018.05.06 10:08        이홍석 기자

초프리미엄 브랜드 동일한 고객층으로 상호 시너지 창출 기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활용...다양한 판촉활동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전시된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을 소개하고 있다.ⓒLG전자
초프리미엄 브랜드 동일한 고객층으로 상호 시너지 창출 기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활용...다양한 판촉활동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으로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와 마세라티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활용해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마세라티’ 브랜드가 주 고객층이 동일해 공동 마케팅이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주부터 한 달간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한다.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마세라티’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양사는 국내 VIP 고객 약 50명을 초청해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등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 쇼룸 내 별도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의 ‘마세라티’는 세계 유명 자동차경주대회를 휩쓸던 레이싱 DNA와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환상적인 배기음 등을 보여주는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다. 연간 5만 여대만 생산될 정도도 희소성이 높아 자신만의 감성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김현진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앤에어솔루션(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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