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와 '호르몬 레이스'


입력 2018.07.13 09:55 수정 2018.07.13 09:55        이한철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호르몬 스토커로 변신한다. ⓒ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의 호르몬을 탐구하기 위한 007 대작전을 펼친다.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스틸 속에서 주인아는 '한승주 호르몬 레이더'를 발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주인아가 한승주를 향한 적극적인 호르몬 탐구 작전을 시작한다"며 "한승주를 쫓아다니는 주인아와 그런 그녀를 무시하는 한승주 두 사람의 호르몬 레이스는 '사생결단 로맨스'의 재미있는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니 두 사람의 밀당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