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실용성과 휴대성을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쿨링감이 특징으로 여름에 시원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구성으로 마스크팩 30매가 한 패키지에 들어 있어 바쁜 일상 중에도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다.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는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보검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베타글루칸, 에리스리톨 등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탄력 증진 및 쿨링 효과를 겨냥했다. 피부 자극이 적은 레이온 소재의 시트를 사용했으며, 시트지를 작게 커팅해 머리카락에 에센스가 묻는 불편함을 줄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연이은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시기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높은 온도, 습도로 땀과 피지 배출량이 많은 요즘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우므로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는 자사 직영 매장, 공식 쇼핑몰 및 전국 롯데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썸머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 협업 패키지는 구매 시 블랙 물광 마스크와 비치백을 증정하며, 벨리불리 콜라보 박스는 마스크팩 10매와 곤약 젤리 10팩을 함께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자사 공식 쇼핑몰 및 GS샵,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