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올 상반기 대미 수출 증가율 한국 앞서…"K뷰티 인기에 수혜"
한·일 화장품 수요 '스킨케어'에 집중…소비자 로열티 제고방안 필요
'세계 최대 뷰티시장' 미국에서 일본 화장품이 신흥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드럭스토어 '세포라' 미국 매장에 입점한 한국 화장품 라네즈.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가 미국 뉴욕의 유니온스퀘어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모습. ⓒ아모레퍼시픽
미국 NBC 방송이 국내 브랜드숍 '스킨푸드'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스킨푸드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