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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 시작


입력 2018.10.30 09:38 수정 2018.10.30 09:38        최승근 기자

11번가가 11월 1일부터 11일간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을 연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은 지난 1년간 11번가의 고객 수요와 반응을 빅데이타로 분석하고, 고객설문과 상품기획자(MD) 추천 등으로 선정한 1638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11번가는 “고객이 진정 원하는 브랜드와 상품이 무엇인지를 고민해 합리적인 가격에 후회 없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역대 최대의 쇼핑축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매일 진행되는 브랜드 특가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리바트, 아디다스, 에뛰드하우스, 랄라블라, P&G 등 11개 대표 브랜드가 참여했다. 매일 1~2개 브랜드가 고객이 선호하는 각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을 ‘십일절 페스티벌’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십일절 플레이컬러 아이팔레트’ 등 오직 11번가에서만 살 수 있는 협업 기획상품들도 준비했다.

또한 11일까지 매일 11개의 새로운 브랜드의 특가 상품들을 소개하는 브랜드기획전을 마련했다. 특히 11번가의 십일절, 11월 11일 당일에는 1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여 11일간의 진정한 쇼핑 축제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10월 25일부터 시작된 7일간의 ‘십일절 전야제’를 통해 많은 관심이 쏠린 ‘예약 구매’와 ‘타임딜’은 11월 1일부터 더 알찬 할인 상품들로 채워진다.

1일에는 예약구매를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 4, LG프라엘 LED마스크 등이 판매된다. 정확한 판매가격은 당일 자정 공개된다.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내내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 동안 온라인에서 만나지 못한 특별한 상품부터 디지털/가전, 패션, 뷰티, 레저 등 모든 카테고리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골고루 준비했다. 매일 새로운 상품과 깜짝 놀랄 할인율로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는 설명이다.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중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쇼핑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조사 및 오프라인 유통매장들과의 협업도 준비했다.

에뛰드하우스 전국 400여 곳 매장에서는 11번가와 함께 기획한 단독 한정기간 상품들과 매장 디스플레이를 통해 십일절을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11번가 모델 차은우가 소개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이 디자인된 음료와 팝콘 패키지(한정수량)를 제공한다. 토니모리, 랄라블라 매장에서도 11번가와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 P&G는 십일절 디자인을 적용한 십일절 콜라보 상품세트를 11번가 단독, 십일절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

김현진 11번가 커머스 센터장은 “11번가의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은 지금부터가 진짜”라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분들이 매일매일 쏟아지는 11번가의 상품들을 축제를 즐기듯 즐겁게 받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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