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19 키즈 신학기 가방 출시
인체 곡선에 맞춰 디자인…비상 호루라기와 야간 반사 라벨 적용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은 물론, 신학기 입학 선물로 제격인 '2019 키즈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키즈 가방은 'Smart & Light'라는 콘셉트로 아이들의 활동 패턴에 맞춰 기능성을 강화했다. 움직임에 따라 가방 끈의 각도가 조절되고 무게가 고르게 분산되는 등 스마트핏 기술을 적용해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준비물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했고, 가볍고 일반 원사보다 내구성이 강한 코듀라 원사 등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비상 호루라기와 야간 반사 라벨 등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뉴 스프링 스쿨 팩’은 530g 무게로 초등학교 1~2학년생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고탄력 성형 스폰지를 사용한 가방 끈을 적용했고, 아이들의 체형에 맞게 밀착되도록 해 착용감을 높였다.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보조 가방과 세트 구성이며, 귀여운 캐릭터 인형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색상은 제트 블랙, 네이비, 핑크, 민트 4가지다.
트렌디한 빅로고 디자인의 ‘노스페이스 키즈 트윙클 스쿨 팩’은 인체 곡선에 맞춘 설계로 안정적이면서 착용감이 뛰어나다. 노스페이스 후드티를 입은 캐릭터 인형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라벤더, 아이스 그린 4가지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 키즈 오리지널 팩’은 책가방으로는 물론 나들이 및 여행용으로도 쓸 수 있는 가방이다. 내부 바닥 평판이 있어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변형이 적다. 도시락, 물병 등을 넣을 수 있는 보냉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색상은 민트 1가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가벼우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키즈 신학기 가방에는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성과 기술력이 모두 담겨있다”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국가고객만족도 등 다수 권위있는 브랜드 평가 지표를 석권하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이번 키즈 신학기 가방이 연말연시 및 신학기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