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수한방' 론칭


입력 2018.12.20 17:45 수정 2018.12.20 17:45        손현진 기자

럭셔리 한방 화장품 ‘사가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 ‘수려한秀(수)’ 아우른 패밀리 브랜드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노블 한방 화장품 브랜드 ‘秀한방(이하 수한방)’을 론칭했다.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이하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이하 수려한)'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다. 향후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이들 브랜드의 시너지를 높여 한방 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문판매 등 럭셔리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이같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 론칭에 따라 앞으로 신규 혹은 리뉴얼 출시되는 사가수·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수한방은 특히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론칭 이후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가 출시됐다.

귀족 여성의 드레스, 장신구, 샹들리에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덧바를수록 촉촉함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