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찰 "승리 성접대 의혹 일부 사실로 확인"


입력 2019.04.01 16:40 수정 2019.04.01 16:40        스팟뉴스팀

"관계자 진술 확보…대가성 여부는 확인 중"

경찰이 가수 승리의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관계자의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료사진) ⓒ데일리안 경찰이 가수 승리의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관계자의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료사진) ⓒ데일리안

경찰이 가수 승리의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관계자의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사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2주 동안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여러 명을 불러 조사했다”며 “그중에는 여성 4~5명이 있고 성접대 관련 정황이 있었다는 진술도 일부 받았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성접대 의혹을 일부 사실로 확인했다고 보면 된다”고도 했다.

다만 이 관계자는 접대 대상이 외국인이었는지, 여성들이 성접대를 하고 대가를 받았는지 등에 대해서는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그간 경찰은 2015년 12월 승리가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 등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근거로 승리가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보고 수사해왔다.

경찰에 따르면 승리는 카카오톡 대화를 통해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위해서 강남 클럽 ‘아레나’에 자리를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