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모리, 환경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입력 2019.04.24 13:44 수정 2019.04.24 13:44        이은정 기자
토니모리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는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 쓴 토니모리 화장품 공병 사진과 함께 ‘#Begreen_with토니모리’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그린티 3종 크림 정품과 함께 친환경 에코컵을 증정한다.

앞서 토니모리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남산타워 팔각정 일대에서 열린 친환경 행사에 참가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토니모리는 그간 지속적으로 스테디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활용한 착한 소비 문화 조성에 힘써 왔다.

2011년부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고3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인 ‘희망열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린티 수분 크림이 하나 판매될 때마다 500원의 기부금이 자동 적립돼 지난해까지 총 학생 160여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재활용 플라스틱 대란 등 환경 오염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며 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일상 속 착한 소비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