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영국 '브리튼스 갓 탤런트' 출연
그룹 방탄소년단이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투어를 앞두고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 출연한다.
영국 ITV 채널에서 방송되는 '브리튼스 갓 탤런트'는 25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브리튼스 갓 탤런트' 시즌 준결승 무대에 퍼포머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준결승에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축하 무대를 펼친다.
시즌 준결승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이 무대를 통해 6월 1~2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ITV에서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13번째 시즌이 방송 중이며 사이먼 코웰을 비롯해 알레샤 딕슨, 데이비드 윌리엄스, 아만다 홀든 등이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25~26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에서 공연을 펼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