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손보 마케팅부문 임직원, 농촌 일손돕기에 총력


입력 2019.05.27 11:18 수정 2019.05.27 11:18        이종호 기자
김기형 부사장(사진 첫째줄 왼쪽에서 일곱번째)과 마케팅부문 직원들이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손보 김기형 부사장(사진 첫째줄 왼쪽에서 일곱번째)과 마케팅부문 직원들이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손보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5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이천 수도원 농장’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하고, 농업과 농촌의 실익 증진이라는 농협손해보험 본연의 역할 매진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김기형 부사장을 비롯한 마케팅부문 임직원 30여명은 ‘농민의 손해는 우리가 막는다’는 결의 아래, 배 적과작업에 온종일 구슬땀을 흘리며 농번기를 맞은 바쁜 농가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작업 후에는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농업인이 각종 재해로부터 안심하고 영농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등 농업인들의 고충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형 NH농협손해보험 부사장은 “현장 농가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며 고충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농협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업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농민의 손해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2pres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종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