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과 간편함을 내세운 스틱형 건강기능식품 ‘라잘바 시리즈’를 출시하며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배도바 ▲양바 ▲간바 ▲장바 총 4종이다.
라잘바 시리즈는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스틱형으로 제작돼 시간과 장소 제한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도바’는 배와 도라지 그리고 홍삼, 홍도라지 농축액이 들어간 건강식품이다. 홍도라지를 사용해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 했으며 DS식물성혼합추출물을 더했다. DS식물성혼합추출물은 중금속 배출 및 해독, 다이옥신의 독성 감소, 니코틴 분해에 도움을 주는 조성물로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양바’는 양배추의 유황과 염소성분, 브로콜리의 비타민U를 다량 함유한다. 유황과 염소성분 그리고 비타민 U는 위 점막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간바’는 식약처에서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인정받은 개별인정원료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을 다량 함유했다.
‘장바’는 1포당 13종, 프로바이오틱스 100억마리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유산균 증식 및 억제에 도움을 주며 배변활동을 원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라잘코리아 관계자는 “잦은 야근과 음주로 건강이 무너진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