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 체조’ 원데이 클래스


입력 2019.09.02 13:45 수정 2019.09.02 13:45        이은정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소재 요가 스튜디오에서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 체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소재 요가 스튜디오에서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 체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조를 통해 정맥순환장애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꾸준히 다리 건강을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앉은 상태에서 발끝을 당기고 미는 동작, 다리 옆면 근육을 자극하는 트위스트 동작 등을 통해 다리 근육을 풀었다.

정맥순환 체조는 앉아서 하는 동작, 서서 하는 동작, 누워서 하는 동작, 밴드를 활용한 동작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발목과 종아리, 허벅지 등 하체 근육을 자극해 가벼운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동국제약은 이번에 선보인 정맥순환 체조 동작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추후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지, 동국제약 블로그 등을 통해 배포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날 선보인 동작들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다리 건강을 꾸준히 관리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운동과 함께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으로 증상을 예방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