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르노삼성 만난 네이버페이…XM3 온라인 단독 사전계약


입력 2020.02.21 10:04 수정 2020.02.21 10:05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출고자에 ‘라인프렌즈 무선 충전 거치대’

포인트로도 사전계약 청약금 결제 가능

르노삼성자동차 ‘XM3’.ⓒ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XM3’.ⓒ르노삼성자동차

네이버는 출시를 앞두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신차 ‘XM3’의 온라인 사전계약을 네이버페이 단독으로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사전 계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네이버 PC와 모바일에서 XM3를 검색한 뒤 계약하기 탭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XM3 페이지로 이동, 네이버페이로 청약금을 결제하면 된다.


사전 계약자 충 최종 출고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라인프렌즈 무선 충전 거치대 사은품을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0원부터 1만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특정 보험사의 자동차보험 계약자에게는 추가혜택도 더해진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도 사전계약 청약금 결제가 가능하며 포인트 충전 시 충전금액의 1.5%가 별도 적립된다.


XM3는 르노삼성자동차에서 내달 9일 공식 출시하는 스포츠유틸리티 차량(SUV)이다. 르노삼성의 올해 핵심전략차종으로 쿠페와 SUV를 결합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췄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와 업종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한 간편결제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