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출시 후 큰 호응으로 판매량 꾸준히 늘어
LG전자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4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7월 출시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올해 들어 판매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중 판매량 기준 4대 중 1대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탈취 성능은 물론 털·먼지 제거 성능도 강화됐다. 특히 토탈케어펫필터를 탑재해 탈취성능이 더 강력해졌다.
자체 시험한 결과 이 필터는 가시광촉매 기술을 이용해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아세트알데히드·아세트산 등의 유해가스를 누적정화량 기준으로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약 55% 더 제거했다.
또 자체 시험 결과에서 펫 모드 버튼을 누르면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기존 대비 약 35% 더 제거했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LG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도 퓨리케어 360°의 차별화된 장점들은 그대로 계승했다.
360° 디자인은 여러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어 공기를 정화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줄어든다. 모서리가 없는 둥근 구조라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클린부스터는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실내의 공기 순환을 돕는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