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W중외제약, HA필러 ‘이니티움’ 출시


입력 2020.03.13 10:15 수정 2020.03.13 10:16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내 생애 첫 필러’ 이니티움은 라틴어로 시작을 의미하는 단어로 ‘예뻐지는 첫 걸음을 이니티움과 함께 시작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니티움의 제품 라인은 Bi-phasic 2제품(No5, No7), Mono-phasic 1제품(No9) 총 3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No5 제품은 눈가, 입술필러와 얕은 주름에 사용한다. No7 제품은 이마필러, 볼 및 팔자 주름 필러이고, No9 제품은 코(콧대), 턱 및 깊은 주름에 사용된다.


해당 제품은 탄성계수(G’), 점성계수(G’’) 및 tanδ(점성계수·탄성계수)값 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균일한 입자크기로 낮고 일관된 주입력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니티움은 High Purity 공정을 통해 염증 유발 및 면역 유발 물질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최근 코, 입술, 이마 필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처음 필러 시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두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안전성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