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4단계 청정관리’ 휘센 씽큐 에어컨 TV광고 선봬


입력 2020.03.17 11:00 수정 2020.03.17 09:01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클린봇·공기청정 성능·3단계 자동건조 등 보여줘

LG전자 휘센 씽큐 에어컨 영상에서 필터 클린봇이 에어컨 극세필터의 먼지를 알아서 청소하는 장면.ⓒLG전자

LG전자는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의 ‘4단계 청정관리’를 소개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새 광고는 외부 공기가 거치게 되는 필터부터 바람을 내보내는 송풍팬까지 에어컨 내에서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4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소개한다.


광고는 아이가 집에 들어온 뒤 엄마가 씻으라고 하자 엄마에게 왜 바람이 나오는 에어컨은 씻지 않는지 물어보면서 시작된다.


광고는 ▲하루 8시간씩 사용할 경우 일주일에 한 번씩 에어컨 극세필터의 먼지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에어컨용 공기청정기 표준 CAC인증을 획득한 공기청정 성능 ▲에어컨 열교환기를 바람으로 말려주는 3단계 자동건조 ▲바람을 만드는 송풍팬을 철저히 관리하는 자외선(UV) 발광다이오드(LED) 살균까지 4단계 청정관리를 순서대로 보여준다.


4단계 청정관리 외에도 사용자의 활동량을 감지해 에어컨 스스로 운전모드를 최적화하는 3세대 인공지능(AI) 스마트케어 기능을 소개한다. 또 기후 변화·주거환경 등을 고려해 더 넓어진 냉방 면적 등 신제품의 차별점을 알린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편리하고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휘센 씽큐 에어컨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