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1일 낮 12시 10분께 대전 동구 상소동 떡갈봉 자락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현재 소방당국과 산림청이 헬기를 동원해 진화하고 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전 동구청은 시민에게 재난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한편 인근 주민에게 안전사고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건조·강풍 특보 울산 산불…진화 헬기 추락, 1명 실종
울산시·울주군 전 공무원 동원령…지역주민 대피 지시
우리은행, 대전지역 신종 코로나 피해 소기업·소상공인에 자금 지원
우리은행은 대전신용보증재단과 '2020년 우리은행 특별출연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우리은행은 대전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한 5억원을 재원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예상되는 대전지역 소기업·소상공인에게 75억원 규모의 보증서 담보대출을 지원한다.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다. 대출기간과 대출금액에 따라 연 0.2%포인트의 보증료가 우대된다. 특히 보증서를 담보로 대전광역시 이차보전대출을 받는 경우 대전광역시로부터 대출이자 일부를 …
화천서 포사격 훈련 중 산불…3시간 40분만에 진화
산림청, 군·지자체 헬기 5대 투입해 신속 진화 나서육군 사격훈련 도중 화재 발생한 듯…원인 조사 중
[충청 설 민심은] "조국이냐, 윤석열이냐…큰 프레임 형성된다"
정우택 "이번 총선은 '조국 대 윤석열'의 싸움"정진석 "文정권 너무나 비상식·몰염치하는 것"정용기 "정권의 현금살포 이유, 국민들도 안다"
한전, 고성 산불 보상금 손해사정액 60% 지급 합의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 새 5억 올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