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차, '더 뉴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5.26 08:36 수정 2020.05.26 08:37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4세대 이후 2년 만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내달 디지털 언박싱 통해 출시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현대자동차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26일 중형 SUV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더 뉴 싼타페는 2018년 2월 출시한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다음달 중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더 뉴 싼타페의 새로운 디자인은 기존 현대차의 대표적인 요소를 갖추면서 전작보다 더 고급스럽고 웅장해진 더 뉴 싼타페만의 개성을 보여준다.


전면부는 더 뉴 그랜저 이후 현대차에서 공통적으로 볼 수 있는 그릴과 헤드램프가 하나로 통합된 모습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평적 구조의 그릴과 수직적 구조의 주간주행등(DRL) 램프를 대비시켜 멀리서도 확연히 인식되는 강인하고 독창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현대차는 더 뉴 싼타페에 신규 플랫폼 및 파워 트레인을 적용해 실거주성은 물론 주행 성능과 연비를 개선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대표 중형 SUV 싼타페가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더 뉴 싼타페’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 더 뉴 싼타페가 패밀리 SUV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