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더바인 종합건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객 중심 기업 다짐"


입력 2020.06.05 14:59 수정 2020.06.05 15:00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인더바인종합건설 ⓒ인더바인종합건설

종합건설사 인더바인종합건설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인더바인종합건설은 최근 회사소개 및 사업 현황 등 기업 일인칭 시점 방식의 홈페이지를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중심으로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당해 사업 현황을 ▲착공 ▲완공 ▲사업부지 선정 ▲건축 프로젝트 현황 등으로 세분화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현재 회사에서 건설 중인 현장의 위치와 현장사진 등을 공사현장 별로 상세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이 더 쉽게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조건희 인더바인종합건설 대표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홈페이지 런칭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고객중심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인더바인종합건설은 부동산 신축 개발을 비롯해 실제 건축주의 건설사업을 대행하는 수익형부동산 전문 기업이다.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건축 설계 및 시공 뿐만 아니라 토지 매입 및 신축을 통한 수익형부동산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사업의 기획부터 사업성 분석, 설계 및 인허가, 시공, 임대 및 분양까지 부동산 개발사업의 전 과정을 관리·실행하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인 PM(Project Management)을 회사 내 컨설팅 전문법인인 주식회사 인더바인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어 수익형부동산에 관심 있는 건축주 및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회사 자체 브랜드인 ‘더바인’과 ‘바인빌’을 내세워 일반인 건축주를 주요 대상으로 하는 상가 및 사무실용 근린생활시설, 다세대/다가구/다중주택 등 중·소규모 건물 건축에 대한 신뢰를 지속적으로 쌓아가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최근 부동산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꼬마빌딩/상가빌딩/상가주택/협소주택 등의 건축 및 리모델링 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 중에 있다.


한편, 조건희 대표이사의 저서로는 ▲앞으로 5년 돈 되는 수익형 부동산 ▲노후연금 보장하는 신축·건축사업의 정석 ▲돈버는 신축사업 따라하기 ▲재개발 뉴타운 관리처분의 정석 등이 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